새로움을 찾아내고 지속적인 개선 진행하는 인재
진심으로 배려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인재
고난이나 실패에 굴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인재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정기보너스, 각종수당, 인센티브제
명절선물, 생일선물 지급
중식 제공, 음료제공(차,커피)
연차, 경조휴가제, 노동절휴무
신입사원교육(OJT), 자기개발비(근속 3년이상), 도서구입비 지원
능력과 실적에 따른 정당한 보상을 위해 전임직원이 연봉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의 동기 부여를 위해 능력과 업적에 따른 보상이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급여 지급 이외에 근속 포상, 상여금 지급 등 각종 인센티브 제도는 물론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별 직무목표를 설정하여 평가의 객관성을 유지합니다. 사실적인 업무실적을 기재하고 자기 담당 고과를 통해 본인 평가와 평가자의 의견을 상호교환합니다. 평가자는 공정한 고과 및 면담을 통하여 개인의 능력 개발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평가의 결과는 승진, 보상뿐만 아니라 능력 개발 및 인재 육성에 중점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조직 구성원의 지속적인 직능개발을 위하여 사내 학습조직에 관한 소모임을 구성하여 상시 학습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변화에 신속하고 자발적으로 적응하는 조직역량 강화를 위하여 효율적인 교육 인프라를 제공하고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여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경영을 지향하는 인재 육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